COOLING SOLUTION

전방위 쿨링 시스템

AORUS의 전방위 쿨링 솔루션은 그래픽카드의 핵심 컴포넌트를 고려했다. GPU 뿐만 아니라 VRAM, MOSFET 및 기타 발열 컴포넌트 모두 쿨링 솔루션에 의해 보호되어, 모든 컴포넌트가 안정적으로 고성능을 발휘, 사용 수명이 연장되었다. GIGABYTE의 특허 받은 WINDFORCE STACK 3x 100mm 쿨링 시스템은 바람의 방향이 충돌하지 않게 설계하여 쿨링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항상 그래픽카드를 저온 작업 환경에 둘 수 있을 뿐만아니라 제품의 고성능 및 안정성을 제고했다.

STYLE

혁신적인 RGB 라이트

AORUS는 업계 최초로 새로운 RGB 3환 라이트를 개발했다. 사람의 시선이 가는 자연 현상을 이용하여 싱클 팬이 하나의 LED 라이트 및 팬의 회전속도의 대응을 이용하여 다양한 효과를 만들어냈다. 어떠한 라이트 모드라도 LED 라이트 타임을 설정하여 표현할 수 있다.

물결

멀티 컬러 순환

고정
한 가지 라이트 색상을 선택 및 고정

플래쉬
한 가지 색상을 선택 및 플래쉬

듀얼 플래쉬
한 가지 색상을 선택 및 듀얼 플래쉬

인 앤 아웃
한 가지 색상을 선택 및 인 앤 아웃

3색 순환

무지개 루프

컬러 변화

그라데이션

CLAWS

3색 사이클링

WARRANTY

4년*

GIGABYTE는 AORUS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사용자 여러분께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3년의 무상 보증기간에 1년을 더 연장하여 4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여러분께서는 인터넷에서 제품 번호를 등록하여 AORUS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4년 보증기간을 놓치지 마십시오. (구입 후 30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등록 필수)

AORUS에 대해 더 알아보기

KNOW MORE ABOUT US

멀티 모니터 설치 방법

  • 1. PC를 다시 시작하면 모니터의 출력 포트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대응 모드로 전환한다.

  • 2. A1(2x DP) 그룹 및 A2 그룹(2x HDMI)이 동시에 각각 모니터에 연결하면 A2(2x HDMI)만 작동한다.

  • 3. 다시 시작 상태에서 모니터가 A1에서 A2그룹으로 변환하거나 반대로 A2에서 A1그룹으로 변환하면 반드시 다시 시작해야만 변환 모드가 표시된다.

  • 4. 그래픽카드칩은 최대 4개의 모니터 출력을 지원한다.

* All the images in this page are for illustratio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