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서큘러 LCD 디스플레이 모드
스타일 사용자 맞춤
질감이 좋은 알루미늄 압출 디자인
탁월한 성능
독특한 팬 디자인
RGB Fusion 2.0
240 수냉 쿨링팬
240 수냉 쿨러 워터블럭
고급스러운 서큘러 LCD 디스플레이 모드
초대형 서큘러 컬러 LCD 디자인은 화려하고 다양한 도형의 열정 모드, 각종 수치를 보여주는 기능 모드, 문자를 입력하고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는 사용자정의 모드 그리고 화면 전환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수냉 시스템을 설치하고 LCD 화면을 조정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이밍 PC를 구축할 수 있다.
열정 모드
  1. 열정 모드1
  2. 열정 모드2
  3. 열정 모드3
기능 모드
사용자정의 모드
화면전환 기능
RGB FUIOSN & AORUS ENGINE을 통해 사용자 맞춤 스타일을 정의한다
LCD 디스플레이 모드 전환
RGB FUSION 2.0를 통해 사용자는 AORUS 열정 모드, 기능 모드, 이미지 맞춤 모드 및 문자 맞춤 모드 등을 포함한 7가지 LCD 디스플레이 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정보 디스플레이 및 쿨링 기능
AORUS Engine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사용자는 LCD에서 CPU 모델/주파수/온도/팬 속도/펌프 회전속도 등의 정보를 확인하여 각 지표의 상태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다. 사용자 정의된 문자와 이미지 파일도 LC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팬과 펌프 모두 무음 모드에서 실행하여 시스템을 조용하게 작동하도록 해준다.
질감이 좋은 알루미늄 압출 디자인
AORUS 세련된 금속 커버 디자인
탁월한 성능
엄격한 쿨링 테스트 통과
Intel® i9 9900K를 사용하여, 올 코어 5Ghz 상태에서 쿨링 성능을 테스트하여 탁월한 성능을 보여줬다.
* 테스트 결과는 실험실에서 Prime 95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것입니다. 실제 성능은 제품 및 시스템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독특한 팬 디자인
고성능 쿨링 익스트림 무음 AORUS 팬
테스트를 통과한 AORUS는 120mm 크기의 팬 블레이드와 240mm 크기의 수냉식 쿨링시스템을 탑재하여 성능을 최적화하여 소음을 최소화하면서도 쿨링 효과를 최대화한다. 초고속으로 실행해도 팬의 소음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ARGB 팬을 제어하는 RGB Fusion 2.0을 지원하여, AORUS의 스타일을 시스템에 담아 멋진 설치와 막강한 열정을 구현한다.
듀얼 볼 베어링 구조
수명 2배 연장
듀얼 볼 베어링 팬의 사용수명을 5년 이상 기대한다.
* 듀얼 볼 베어링 구조는 슬리브 구조보다 내열성과 효율성이 높아서, 사용 수명이 훨씬 길다.
RGB Fusion 2.0
새로운 RGB LED 디자인 RGB Fusion 2.0 어플리케이션은 AORUS 독수리 로고와 팬 블레이드의 라이트닝 패턴을 제어할 수 있고 다른 주변장치의 조명과 동시적으로 작동하여 유일무이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